[축하] 민신애 양과 안성찬 군의 결혼식이 2월 19일(토) 오후 1시반에 한국교회100주년 기념관에서 있습니다. By 이형준 - 2022년 2월 12일 1521 민신애 양과 안성찬 군의 결혼식이 다음주 토요일인 2월 19일 1시반에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채플웨딩홀에서 있습니다.담임목사로서 제가 주례하는 첫 커플이네요. ㅎㅎ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, 저와 함께 만나 10시간 넘게 결혼 예비학교를 공부하고 수료했습니다.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의 나라를 소망하는 귀한 형제 자매입니다. 하나님 앞에서와 많은 증인들 앞에서 부부가 되기로 결심한 두 사람을 축하해주세요.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[구제] 복지 공백에서 복합 장애를 안고 살아가는 옥정의 독거 이웃을 도왔습니다 [구제] 지적장애 자녀들을 홀로 양육하는 파킨슨병 아버지의 가정을 지원했습니다 김형진 집사의 부친(고 김재단 안수집사)이 소천했습니다 [구제] 덕정의 지체 장애 독거 어르신을 도왔습니다 [구제] 기억을 잃고 홀로 투병 중인 옥정동의 이웃을 지원했습니다